ویرگول
ورودثبت نام
Мина~
Мина~
خواندن ۳ دقیقه·۳ سال پیش

متن و تلفظ و ترجمه stay alive

Please stay alive

لطفا زنده بمون

어디서부터 잘못됐나

Eodiseobuteo jalmotdwaenna

چه زمانی همه چیز شروع به خراب شدن کردن

전혀 기억이 나질 않아

Jeonhyeo gieogi najil ana

اصلا یادم نمیاد

작은 방안에 나의 몸을 숨긴 채 속삭이네

Jageun bangane naui momeul sumgin chae soksagine

درحالی که تو یه اتاق کوچیک مخفی شدم ، با خودم زمزمه میکنم

어둠이 유일한 내 벗 (내 벗)

Eodumi yuilhan nae beot (nae beot)

تاریکی تنها دوست منه (تنها دوست)

구원을 바라는 내 손

Guwoneul baraneun nae son

دستای من برای رهایی و نجات التماس میکنن

내가 이상한 걸까

Naega isanghan geolkka

آیا من عجیبم؟

피로 물든 방

Piro muldeun bang

اتاقی آغشته به خون

누구든 제발 날 구해줘

Nugudeun jebal nal guhaejwo

لطفا یکی نجاتم بده

Hide in the moonlight
پنهان شده توی نور مهتاب
그래 기적 따윈 없어
Geurae gijeok ttawin eopseo
هیچ معجزه ای وجود نداره
내 바람들은 그저
Nae baramdeureun geujeo
امیدهای من حقیرن
Hide in the moonlight
پنهان شده توی نور مهتاب
그리 거창한 게 전혀 아닌데
Geuri geochanghan ge jeonhyeo aninde
درخواست زیادی ندارم
그게 어렵네
Geuge eoryeomne
ولی حدس میزنم خیلی زیاده
잠들지 못하는 새벽 끝엔
Jamdeulji mothaneun saebyeok kkeuten
انتهای این سپیده دم ناآرومی که خواب به چشمام نیومد
눈뜬 채 악몽을 헤맨듯해
Nuntteun chae angmongeul hemaendeuthae
احساس می کنم با چشمای باز توی این کابوس سرگردون بودم
기적 따윈 없어
Gijeok ttawin eopseo
من بودم که میگفتم
라고 말한 난데
Rago malhan nande
هیچ معجزه ای وجود نداره
기적처럼 와준
Gijeokcheoreom wajun
تو مثل یک معجزه اومدی
그 한마디
Geu hanmadi
همین چند کلمه

넌 나의 운명
Neon naui unmyeong
تو سرنوشت منی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Ittawi mallo seolmyeonghal sun eopseo
هیچ کلمه ای وجود نداره که بتونه اونو به طور کامل بیان کنه
이 지친 나를 구한 구원
I jichin nareul guhan guwon
کسی که من خسته و درمونده رو نجات داد
이 말이 설명하기가 쉬울까
I mari seolmyeonghagiga swiulkka
اون حرفایی که منو نجات دادن
나를 살린 그 한마디
Nareul sallin geu hanmadi
توضیح دادنشون چیز راحتیه؟
많은 밤이 지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을게
Maneun bami jinado neoui gyeote na isseulge
حتی اگر شب های زیادی بگذره من در کنارت خواهم بود
Oh yeah (그 한마디)
Oh yeah (geu hanmadi)
اوه آره (این چند کلمه)
나의 발에 피 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음에
Naui bare pi nado neoui gyeote na isseume
من در کنارت میمونم حتی اگر پاهام آسیب ببینن و زخمی بشن
Please, you stay alive
خواهش میکنم زنده بمون
Please, you stay alive
خواهش میکنم زنده بمون
(Please, you stay alive)
(لطفا زنده بمون)
그림잔 커져가지만
Geurimjan keojyeogajiman
اون سایه مدام بزرگ و بزرگتر میشه
괜찮아 너란 큰 빛 덕분이니
Gwaenchana neoran keun bit deokbunini
ولی به لطف نور بزرگ و درخشان تو هیچ اشکالی نداره
내 삶의 이윤 네가 전부이니
Nae salui iyun nega jeonbuini
تو دلیل زندگی منی
넌 언제든 그저 그렇게 웃어줘
Neon eonjedeun geujeo geureoke useojwo
پس فقط مثل همیشه لبخند بزن
나와 너무나 닮은 너
Nawa neomuna daleun neo
تو خیلی شبیه من هستی
너와 너무나 닮은 나
Neowa neomuna daleun na
منم مثل تو ام
가끔씩 이유 없이 겁나
Gakkeumssik iyu eopsi geomna
گاهی اوقات بی دلیل می ترسم
이 감정은 뭘까
I gamjeongeun mwolkka
این چه حسیه؟
끝이 날지 모르지만
Kkeuchi nalji moreujiman
ممکنه تموم بشه ولی
끝나지 않는 이 악몽 끝에
Kkeunnaji anneun i angmong kkeute
در پایان این کابوس بی پایان
너라는 존잰 날 일으켜 매일
Neoraneun jonjaen nal ireukyeo maeil
وجود تو باعث میشه که من سرپا شم
기적처럼 와준
Gijeokcheoreom wajun
مثل یه معجزه اومد
기적과도 닮은
Gijeokgwado daleun
شبیه معجزه
기적과도 같은
Gijeokgwado gateun
درست مثل یک معجزه
그 한마디
Geu hanmadi
همین چند کلمه
넌 나의 운명
Neon naui unmyeong
تو سرنوشت منی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Ittawi mallo seolmyeonghal sun eopseo
هیچ کلمه ای وجود نداره که بتونه اونو به طور کامل بیان کنه
이 지친 나를 구한 구원
I jichin nareul guhan guwon
کسی که من خسته و درمونده رو نجات داد
이 말이 설명하기가 쉬울까
I mari seolmyeonghagiga swiulkka
اون حرفایی که منو نجات دادن
나를 살린 그 한마디
Nareul sallin geu hanmadi
توضیح دادنشون چیز راحتیه؟
많은 밤이 지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을게
Maneun bami jinado neoui gyeote na isseulge
حتی اگر شب های زیادی بگذره من در کنارت خواهم بود

Oh yeah (그 한마디)
Oh yeah (geu hanmadi)
اوه آره (این چند کلمه)
나의 발에 피 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음에
Naui bare pi nado neoui gyeote na isseume
من در کنارت میمونم حتی اگر پاهام آسیب ببینن و زخمی بشن
Please, you stay alive
خواهش میکنم زنده بمون
넌 나의 구원
Neon naui guwon
تو دلیل نجات منی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Ittawi mallo seolmyeonghal sun eopseo
هیچ کلمه ای وجود نداره که بتونه اونو به طور کامل بیان کنه
Please, you stay alive
خواهش میکنم زنده بمون
Please, you stay alive
خواهش میکنم زنده بمون

منبع:اسیا ملودی




btabangtan
I say say say،You say say،Say say
شاید از این پست‌ها خوشتان بیاید